가평 풀빌라 빌라라온 101호
매우 주관적인 리뷰
경기 가평군 상면 행현리 667-12, 031-585-2325
가평에는 수많은 펜션과 액티비티들이 있다. 지금은 다시 클럽 사건으로 인하여 난리가 났지만 아주 잠시 잠잠해졌을때가 있었다. (생활속 거리두기로 막 넘어오기전)
빌라라온은 특히 주변의 펜션들보다 예뻤는데 실내를 보면 그 가격이 약간은 이해도 간다. 반겨주시는 주인분이 계셔서 외관을 찍지 않았지만 외관 또한 예쁘니 홈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란다.
101호로 가는 길도 실제로 보면 사진 한 장 건질만 하니 인스타샷을 건지도록 하자.
101호 입구와 현관을 먼저 보여주는 이유는 문을 열고 시야에 바로 보이는 뷰들을 보여준 이후에는 이 사진들을 올릴 틈이 없기 때문이다.
문을 뙇 열면 바로 햇살이 드리우는 침대와 테라스가 보인다. 테라스 쪽으로 먼저 가보도록하자.
개인적으로 101호의 좋았던 점은 주방이 옥상 바베큐장에 있다는 것이다. 아니 왜?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물놀이를 실컷하고 주방에서 고기를 딱 구워먹고 나니 실제로 자는 공간에는 음식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좋았다. 또한, 옥상 바베큐장에도 에어컨 및 환풍기가 매우 강력하여 여름에 먹기에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다. (모기는 주의하자.)
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깔끔하고 정갈하고 고기구워먹기 딱이다! 너무 장점만 말하는것 같은가? 단점도 있다 조금만 참아달라.
침대 반대편은 쇼파와 이렇게 수영장으로 향하는 문이 있다. 여기서 단점! 음식 냄새는 안나는 대신 실내에 수영장에 있다보니 그 특유의 물 냄새가 조금은 난다. 그러나 수영장에 엄청 큰 제습기를 틀어놓고 있어서 심각하지는 않는 수준이다.
세면대 또한 정갈하고 세면대 옆 제습기는 수영장용이 아니다. 화장실과 수영장에 총 2개의 제습기를 두고 있다. 또한 미온수를 밤 9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껏 수영할 수 있다. 그래도 춥다면 온풍기를 키자.
아침에 눈을 뜨니 밤에 쳐둔 블라이드 사이로 햇볕이 날 깨웠다. 이게 마치 화려한 전원주택에서 평화로운 아침을 맞이하는 기분이라 매우 좋았다.
정리.
장점: 바베큐장 분리(사람에 따라 단점이 될수도있음), 실내 수영장 및 깔끔한 관리 상태, 침대 매우 푹신함,
냉장고 웰컴 음료 및 조식
단점: 특유의 물냄새 약간. 엄청 큰 수박 등의 음식물을 보관하려면 바베큐장 냉장고 사용해야함
(실내에도 음료 보관용 냉장고 존재)
댓글